웜이슈

사유리 남편 아이

오늘의 관심

사유리 남편 아이

이름

藤田ふじた小百合さゆり (후지타 사유리, Fujita Sayuri)

 

출생

1979년 10월 13일 (43세)

external/upload.... 도쿄도 시부야구 구기 시부야구

 

국적

일본 국기 일본

 

신체

164cm, 51.7kg, O형

 

가족

아버지 후지타 토오루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자녀

아들 후지타 젠(2020년 11월 4일생)

 

학력

일본 기독교여자대학 졸업

학창시절엔 햄스터와 비둘기를 친구로 삼았는데, 자기가 없는 틈에 누군가가 햄스터를 화장실 변기에 빠뜨려 익사시켰다고 합니다. 그 사건 때문에 등교 거부를 하는 등 조금 힘든 학창시절을 보낸 듯합니다.

 

고등학교는 영국에 있는 일본인 학교를 다녔습니다. 대학생 시절에는 미국 뉴욕에서 유학을 했었고 고등학교에 재학할 당시에는 독일로 수학여행을 갔다는 얘기를 한 걸로 보면 사립학교를 다닌 듯합니다.

해외 유학파이지만 영어를 잘하진 못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일본에서만 학교 나왔다는 거짓말을 한다고 KBS2 안녕하세요에서 밝혔습니다.

 

김구라와 함께한 tvN의 현장토크쇼 TAXI에서의 발언에 따르면 한국에 온 이유는 헤어진 남자친구가 한국인이어서 홧김에 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초기 미녀들의 수다에서는 한국에 온 이유가 순대가 좋아서 왔다고 했습니다.

 

한국에서 다니던 어학당에서 미수다 작가가 출연진을 받는다고 하자 사유리가 나가고 싶다고 해서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유리의 부모님은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딸처럼 부모님도 상당히 유쾌하고 개방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어머니는 사유리가 살짝 눌릴 레벨의 하이텐션 긍정왕이며, 아버지도 중후해보이는 인상이지만 은근히 장난끼가 많으며 사유리 어머니와 굉장히 잘 놀아줍니다.

2020년 11월 16일 깜짝 출산을 알렸습니다. 결혼하지도 않았는데 출산을 한 거라 네티즌들은 깜짝 놀랐습니다 근데 사유리는 어머니가 되는 게 꿈이라고 라디오 스타에서 이미 밝힌 적이 있습니다. 자신은 출산을 하기 위해서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과 결혼하고 출산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사실은 아기를 정말 갖고 싶었는데,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출산이 어렵기 때문에 난자를 30대 시절 따로 보관해놓았고 나이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출산을 못할 수도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들어서 일본의 정자은행에서 정자를 기증받아 시험관 아기로 임신을 해 출산한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정자기증을 통한 출산이 배우자 남성의 동의가 있어야 가능하다는 등 불법이라는 오해가 있었으나 사실은 합법이라고합니다.  로톡뉴스의 인터뷰에 따르면 보건복지부에서는 해당 법률에 "배우자가 없는 경우에 대해 제한하는 별도의 규정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각 병원 수준에서 관행적으로 금지해 왔던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낙태도 선택하는 시대에 배우자 없이 출산할 권리를 막는 것은 시대착오적인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이 나오고 있고 이러한 의견이 사회적 여론으로 형성이 되면 비혼 임신을 권장하지 않는 의료현장의 관행이 점차 사라지게 되고, 비혼부와 비혼모를 바라보는 사회적 시선도 바뀔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다만 윤리적인 문제를 결코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쉽게 생각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이듭니다.